미용실 창업 or 브랜드체인지 고민스럽다...
지금 이순간 이런 고민을 하시는 원장님 들이 많이 있습니다
창업을 해야 하는데 혼자서? 또는 브랜드를 선택 할까?
매우 고민스럽습니다..
천천희 읽어 보세요..~
경제 불황과 맞물리며 창업시장은 새로운 아이템과 안정적인
직종들의 경연장이 될 전망이다. 여러 예비 창업자들은
보다 신중하게 시장을 바라볼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가맹점수 확장에만 열을 올리는 얄팍한 프랜차이즈
업체를 피해가야 한다.
아직도 단기간 내 양적팽창 만을 노리는 기획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기 때문이다.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은 오로지 빠르고 쉬운 창업이
아닌 롱런하는 브랜드를 살펴야한다. 이른바 창업
아이템의 핵심가치를 파악해야 하는 것.
근래 미용에 대해 젊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의 관심이 높아지며 각종 미용 프렌차이즈
사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는 영세 동네 미용실의
경우 시설이 낙후되고 실력마저 검증되지 않은 탓에
주류 소비자들의 발길을 잡아끌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검증 된 프렌차이즈 미용실의 경우 기존
소비자의 입소문은 물론 안정적인 기술력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다. 하지만 일부 미용 프렌차이즈의
경우 과하게 비싼 시술비로 고객의 외면을 받기도 한다.
이는 창업자들의 부담으로 고스란히 돌아올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때문에 덩치만 큰 대형 업체보다는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중소형 미용 프렌차이즈 시장이 떠오르고 있다.
고품질의 헤어클리닉을 제공해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 창업자의 주머니
사정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미용실의 A~Z"
"x2시스템"이였습니다